정동진 맛집 스키다시가 많이 나오는 집  대게도 스키다시

 

 

모래시계회타운

 

 

 

 

 

 

 

 

 

 

 

정동진에 다시 찾았어요

올 봄에 오고 또 찾게되는데요

시원한 바다가 좋아 올때마다 좋은것 같아요

 

서비스로 나오는 대게라고해서

품질이 낮거나 말라있는 대게일 줄 알았는데

살도 포동포동하고 꽉꽉 차 있는게

정말 먹을 것도 많고

맛도 일품이였어요

정동진 맛집 스키다시가 많이 나오는 집  대게도 스키다시~~ 모래시계회타운

 

 

 

 

 

 

 

 

 

정동진역이에요

깔끔하고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오는 곳이더라구요

우리는 평일에 왔는데도 관광객이 많은것을 보면

지금이 휴가철이라는 것을 알려주는 듯 했어요!!

그렇구나~~우리는 휴가를 맞출수 없어 1박으로 온 정동진인데요

ㅋㅋ

 

 

 

 

 

 

 

 

 

 

마치 휴가를 즐기듯 우리는 아주 진하게 놀기로 했죠

 

정동진역에 용서 커플의 마지막 여행지로 유명하잖아요

요기  승무원 복장을 하고 사진촬영을 할 수도 있는데요

우리는 그것은 쫌!!!그낭 옷만 촬영했어요

ㅋㅋ

 

 

 

 

 

 

 

 

 

 

날씨가 흐렸지만 이런날씨가 더욱 운치있고

좋았어요

 정동진 바다의 쭉 뻗은 수평선은

참 아름다운 것 같아요

저는 바다를  왜 이리 좋아하는지

바다만 보면 가슴이 설레이고 흥분되는 것은

왜일까요!!!

 

 

 

 

 

 

 

베토벤바이러스 촬영지!!

역시 정동진은 멋진곳인가봐요

영상에 담으면 이렇게 유명한 곳이 되어 버리니 말이죠

저도 베토벤바이러스 완전 홀릭되었던 드라마였거든요

강마에도 만날수 잇으면 좋겠는데요

ㅋㅋ


 

 

 

 

 

 

 

 

 

우리는 잠시 차를 세우고 걷기도 햇어요

나무가 굉장히 멋지죠~~~

긴 세월 이렇게 올곧게 살아온 것을 보면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오랜시간 걷고 바다를 보았더니

배도 슬슬 고파지더라구요

지난번에 와서 먹엇던 모래시계회타운이 생각나더라구요

우리는 두말할것없이 고고싱 했어요

 

 

 

 

 

 

 

 

 

 

모래시계회타운은

스키다시가 잘 나오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우리는 기대를 절대 저버리지 않더라구요

여전히 변함없이 친절하고 푸짐한 음식에

우리는 반해 버렸어요

 

 이곳 모래시계회타운은

숙박과 맛있는 식사가 동시에 가능한 곳이라

숙박이 준비가 안돼있으면 모래시계회타운에서

머물러도 좋을 듯 하더라구요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도미회였는데요

정말 푸짐한 스끼다시들이 나왔어요

 가장 놀라운것은 대게를 서비스로 먹을 수 있다는 것이겠죠

돈가스 멍게 새우 등등등

먹을것이 완전 푸짐!!!

우리느 새벽부터 서둘러 제대로 먹은 것도 없는데

완전 좋아라 했어요

 

 

 

 

 

 

 

 

 

 

 

 

스끼다시로 나온  해산물들은  하나하나가 정말 퀄리티가 높아서

돈 주고 사 먹어도 아깝지 않을 음식들이였어요

요아이 투명한 오징어회!!!

완전 싱싱!! 역시 바닷가라 그런지 해산물들이 싱싱하더라구요

음!! 내가 좋아라 하는 오징어회!!!완전 맛있겠는데요

 

 

 

 

 

 

 

 

 

 

 

 

이렇게 투명하고 싱싱한 오징어회를

초장에 살짝쿵 찍어서 먹었어요

음!!쫀득하고 부드러운 오징어회!!바로 이맛이었죠

ㅋㅋ

 

 

정동진 맛집 스키다시가 많이 나오는 집  대게도 스키다시~~ 모래시계회타운

 

 

 

 

 

 

 

 

 

 

 

ㅎㅎ

그리고 절대 거부할수 없는 음주!!!

우리는 이렇게 좋은 안주에는 술이 빠지면 안됀다~!

주장하며 소주잔을 채웠어요

짜~~~안~~!!

건배를 하고 우리의 이번 여행을 즐겁게 지내자며

건배를 했죠

캬!!!!공기좋고 물맑은곳 안주좋은 모래시계회타운에서

술술 넘어가네요

 

 

 

 

 

 

 

 

 

 

 

요아이는 성게였던가~~

바다냄음이 입안가득~~~~느끼께해주는 맛이었어요

음!!향긋하고 아주 맛있었어요

 

 

 

 

 

 

 

 

 

 

 

고슴도치처럼 뽀죡하게 생긴 털들이

재미도 있고 이렇게 밖은 뾰족한데

안은 한 없이 부드럽더라구요

겉이 까칠하다고 속이 같이 까칠한건

아니란것을 다시 깨닫게 되는데요

 

 

 

 

 

 

 

 

 

 

 

이게 바로 도미회예요

여행지에 오니 이 귀한 도미회도 이렇게 먹을 수 있네요

역시 여행의 즐거움 중에 하나는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 아닌가 싶어요

빛깔도 투명하고 두툼한 도미회~~~

푸짐하고 완전 먹음직스러웠는데요

 

 

 

 

 

 

 

 

 

 

 

 

도미회를 씹기좋게 두툼하게 썰어주셔서

씹는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는데요

사장님  추천 회인지라

정말 싱싱하고 맛도 최고인데요

 

하나도 아니고 두개씩 집었다가 친구에게 혼났어요

천천히 하나씩 먹으라교

ㅋㅋ

 

 

 

 

 

 

 

 

 

 

상추에 도미회를 한점 올리고

마늘과 고추를 넣어

쌈장을 듬뿍 넣어서 한입 먹어주면

입안에서 도미가 씹히는 부드러움과

야채의 아삭함이 동시에 느껴져서

환상적인 맛이 먹어보지 않으면 말을 말아야 해요

ㅋㅋ

 

 

 

 

 

 

 

 

 

 

 

마지막으로  매운탕인데요!

매운탕에는 싱싱한 물고기 뿐만아니라

야채들도 푸짐하게 들어있었는데요

 

국물은 얼큰하면서도 재료가 신선해서그런지

개운하면서 깔끔한 맛이나더라구요~

무엇보다 조미료의 맛이 전혀 안나서 좋았어요

이렇게 시원하고 칼칼한 매운탕을 먹으니 속이 개운해지고

술을 더부르는 듯 하지만 이 국물로 해장을 하고 술은 그만하기로 했죠

아주 시원하고 개운한 매운탕!!그 맛이 또 생각나는데요

 

 

정동진 맛있는 횟집 모래시계회타운 덕에

친구들과 맛있는 1박2일 여행이 아주 행복한 축억의 한장이 되었네요

 

정동진 맛집 스키다시가 많이 나오는 집  대게도 스키다시~~ 모래시계회타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