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척들과 모두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대성리 가족여행장소로 좋았던 곳이에요!

 

오랜만에 가족들과 친척들이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했어요~

모짜르트펜션은 대성리 엠티촌에 위치해있답니다

 

독채2동으로 되어있는데

그 중 한곳을 예약했어요 

넓은 거실과 1층에는 피아노도 놓여져있어요~

1층에 방2개와 넓은 거실, 노래방이 있구요

2층에도 방2개와 거실이 있었어요!

 

넓은 공간에서 

여러가족들이 모두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구요~

따뜻한 인테리어 덕분에

넓은 펜션에서 아늑함도 느낄 수 있었어요

방도 깨끗하고 이불들도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잠자는데에도 불편함이 없었답니다

 

펜션 앞마당으로는 잔디가 깔려있었어요

군데군데 장식이나 작은 조형물들이 꾸며져있어서

아기자기함이 참 예뻤답니다

 

가족들과 다함께 좋은 추억도 쌓고

즐거운 시간도 보내고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