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역스터디카페독서실 선착순할인의 기회를 잡으세요

 

독서실과 스터디카페가 하나로 이루어진 

아카데미라운지 독서실이에요~

시설은 좋은데 가격은 스터디카페 수준이라

가격이 참 착하답니다 :) 

현재 신규회원은 4시간 무료인

파격적인 이벤트가 있었어요~ 

그리고 11월 프로모션으로 30%할인 시간권과 기간권들이 있어서

잘 알아보고 빨리 혜택을 받으면 좋겠더라구요! 

7,9급 공무원 경찰, 공인중개사

무제한 올패스 월정액도 구매할 수 있구요~

한달단위로 결제가 가능하답니다

 

센터프라자 8층에 있어서

위치를 찾기에는 어렵지 않았어요~!

개인실, 다인실, 오픈실 등 다양한 열람시설을 갖추고 있어

원하는 용도대로 이용할 수 있었어요

OA존도 이용가능해서

프린트를 해야할 때는 이곳에서 할 수 있었답니다

 

회원분들께 무료제공되는 것들이 있어서

필요한것들은 카운터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운영은 키오스크로 되고 있어서

키오스크에서 열람권 구매나 좌석 선택, 사물함도 구매할 수 있답니다 

공부를 하거나 집중해야 할일이 있을때

여길 찾아서 공부를 하니

집중도 잘 되구요~

가격은 스터디카페 수준으로 착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시설도 깔끔하고 쾌적해서 기분좋게 이용하게 되었답니다~^^

앞으로도 혹시 이용할 일이 생긴다면

이곳으로 또 다시와야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