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과 추억을 만들기 위해 

제주도 여행을 떠났어요

가성비 좋은 곳으로 숙소를 

잡아서 더욱더 기대가 많이 되는 

여행이었답니다

서귀포항 버스정류장에서 

하차하면 바로 펜션앞이예요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좋은 펜션!

아주 맘에 쏘옥 들었지요

서귀포의 탁 트인 바다전망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고 해서

기대에 부풀고 방문을 열었지요!!

저희가 묵은 곳은

서귀펜션73 301호예요

친구들이 쫌 많았기에 온돌방으로

선택하였답니다

좋다좋다~~~

아늑한 방 기분좋은 냄새

방문을 열자마자 그냥 눕고 싶더라구요 ㅋㅋㅋ

아주 깨끗했구요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서귀포 바다 전망을 정말 그대로 

실감나게 다 볼수 있었어요

새연교 앞으로 배들이 지나다니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완전 신기 신기 했답니다

간단하게 요리도 할 수 있었어요

라면도 끓여먹었는데

펜션앞 수협직판장에서 

오전에 수산물 저렴하게 살수 있어서

해산물 사서 라면 끓일때 같이 넣어서

먹었지요

깔끔한 인테리어 화이트풍~~

깨끗해요 깨끗해요

욕실도 깨끗한데 

수건이 넉넉히 있어서 

편했어요

샴푸와 린스도 다 있구요

보통 펜션에는 침대위의 침구뿐이고 인원 추가시 침구류를
추가비용을 내고 써야하는데
침구류가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어 충분히 사용할수 있었어요
침구류가 전부 새것처럼 깨끗하고 뽀송뽀송했답니다

친구들과 옹기종기 모여앉아서

밤새도록 이야기나누고 

맛있는거 먹고 진짜 행복한 여행이었어요

가성비 진짜 좋고

편하고 숙박비부담 없는

서귀펜션73 다음번에도 

이용할거예요!

 

 

서귀펜션73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0 · 블로그리뷰 6

m.place.nave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