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들이 많이 가는 곳이 

진짜 제주도 맛집이잖아요

그런 곳을 발견하였어요!

제주도에 사는 친구가 특별히 말해준

제주도에서 맛있는 횟집이예요!

표선에 위치한 바다여행횟집이랍니다~~

이런곳에 왔으니 모듬회로 

푸짐하게 주문을 해야겠죠 ㅋㅋㅋ

밑반찬들과 해산물 스끼다시들 

정말 푸짐하게 많이 나와요

맛도 정말 정말 너무 맛있구요!!

다양한 해산물들이

진짜 찐으로 맛있더라구요.

멍게,해삼,새우,전복 등 아주 싱싱함 가득인

해산물을 먹으니 건강해 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물회도 나오는데 

물회가 원래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었나요?!

양도 푸짐하고 무엇보다 육수가 찐이예요

해산물들도 충분히 

많이 들어가 있어요

소면 넣어서 먹으니

캬캬캬~~~ 입에서 아주 살살 녹는 맛이예요

튀김도 꿀맛이었답니다

바삭함과 부드러움이

함께 공존하는 맛이예요

고소한 볶음밥 별미예요

다이어트 한다고 밥을 멀리하고 있는데

이곳에 와서 밥을 가까이 하게되었네요 ㅋㅋㅋ

제주감귤막걸이 어떤맛인지

궁금해서 한병 시켜보았는데

달달하고 감귤맛이 나는 

톡쏘는 막걸이 맛이예요

진짜 주인공이지요!

회가 너무너무 맛나요

그냥 술술~~ 회가 입속으로 

들어가요

제주도에 온다면

정말 꼭 바다여행횟집에서 

회는 꼭 드셔보시길 바래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