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 월곶 전망 좋은 횟집 가족 외식하기 좋은 곳

 

 

분위기가 참 좋았던 식당

진애연이었어요~

통창으로 되어 있는데 월곶포구가 한눈에 보이더라고요

 

 

내부 분위기도 참 고급스러웠구요~~

중요한 모임이나 친구들 만날 때

각종 식사자리때 미리 예약하고 오면 참 좋을 듯 해요

 

 

수산물원산지표시

우수음식점으로도 선정되었다고 하니

좀 더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네요!

 

 

스끼다시들도 아주 다양했는데요!

계절마다 조금씩 달라지기도 하지만

어느정도 비슷하긴 한것 같아요

 

 

싱싱한 전복도 맛보구용~

전복은 맛도 좋고 몸에도 좋고!!

 

 

여긴 회가 숙성회였는데 맛이 아주 좋아요~

볏짚으로 6~8시간 숙성시켜서

회가 더 쫄깃하면서도 감칠맛이 강했어요!

 

 

초밥도 메뉴로 나와서 함께 먹었구요~~!

스끼다시들도 아주 다양해서 

아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생선구이도 함께 먹어주구용~

바삭하니 부드러운 생선살이

맛이 아주 끝내줬답니다

 

 

맛좋은 새우구이도 먹었구용~~!

깔끔하게도 나오고 맛도 좋아서

스끼다시의 매력에 빠지고 말았네요

 

 

밥이랑 매운탕도 나와서

든든하게 한끼 식사로도 최고!

 

 

바다구경도 하고~~

바다전망과 함께 맛난회도 먹으면서

좋은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