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모임장소 상인동 고깃집 

 

 

돼지만왕소금구이

 

 

 

 

 

 



 

상인동에는 모임 장소로 좋은 고깃집이 있다~

 

고기의 두께도 두툼하고 고기이 육질도

좋기 때문에 더 맛있게 먹을수 있는

고깃집이다~~~

모임하기에 이만한 맛집이 없을 것 같다.ㅎㅎㅎ 

 

 스테이크를 먹는 것과도 비슷한

두께의 목살은 노릇노릇하면서도

바삭하게 구워 먹어주면 더 맛있게

먹을 수가 있고 담백함도 아주 최고다!!!

 

 

 

 

 

 

 

 

 

 

돼지만왕소금구이의 장점은
대구축산육가공유통으로 최고급 고기를  

생산을 한다는 것이다~~~~

 

  냉장고의 온도를  습식숙성과
건식숙성을 오가며 유지를 해서 고기의 맛을

보게 하는 센스도 있다.

 

 

 

 

 

 

 

 

 

 

목살을 먹을 수 있는 셋팅이 완료가 됐다.

싱싱한  야채와 콩나물무침이 있는데

잘 구워진 고기와 먹어주면 잘 먹을 수가 있다.

 

 

 

 

 

 

 

 

 

 

칼집이 나있는 두툼한 목살은 

먹음직스러워보였다.ㅎㅎ

육질도 아주 좋아보여서 더

맛있게 보이는것 같았다.

 

 

 

 

 

 

 

 

 

 

칼집이 나 있기 때문에 한 입 크기로 맛있게

잘려졌을 때는 더 맛잇게 보이고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졌다~

 

 

 

 

 

 

 

 

 

 

노릇노릇하고 바삭하게 잘 구워진

목살은 한점한점 먹는 즐거움을 주고

모임의 분위기를 더욱 좋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았다.

너무 군침돌게 만드는 고기의 모습이다.ㅎㅎ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진 목살은

역시나 노릇하게 잘 구워진 버섯과

먹어주면 아주 맛있다.

환상의 조화를 이루는 것 같았다.ㅎㅎ

 

 

 

 

 

 

 

 

 

 

 고기를 먹는데 빠져서는 안 될 된장찌개.ㅎㅎ

구수한 국물의 맛과 함께 고기를

먹으니 더 속이 따끈하니 더 맛있게

먹을수가 있다~~~~~~~

 

 

 

 

 

 

 

 

 

 

먹을수록 분위기가 더 좋아지는 것은

바로 고기 때문인것 같았다.

 

 

 

 

 

 

 

 

 

 

워낙에 고기가 잘 구워졌기도 하고

질이 좋아서 깻잎에 쌈을 싸서 먹어주면

더 맛있게 먹을 수가 있다.

깻잎의 향도 나기 때문이다~~~

 

 

 

 

 

 

 

 

 

 

돼지만왕소금구이에서 나오는
묵은지소면은 차갑게 해달라고 해서 먹었다~

묵은지가 들어 갔기 때문에 더욱

맛있고 육수도 시원하니 아주 맛있었다.ㅎㅎ


 

 

 

 

 

 

 

 

 

시원하면서도 개운한 맛이 나는데

묵은지소면은 누구나 맛있게 먹을 수가 있을 것 같았다.

특힌 어르신들이 맛잇게 잘 드실 수가 있을 것 같다.

 


 

 

 

 

 

 

 


면도 두께가 있어서 더 맛있구

묵은지 때문에 더 맛깔나기도 하고

맛스러운 맛이 나기 때문에 후식으로

이만한 음식은 없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대구에서 모임을 하기 위해 뭉친

우리 동창들과의 모임 !!!!

오랜만에 기분 좋은 모임을 하게 된 것 같다.ㅎㅎ

 

 

 

돼지만왕소금구이
대구시 달서구 상인동 1552-1
053-636-923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