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동 양꼬치 맛집 까치산역 맛집

 

 

천천향화곡양꼬치

 

 

 

 

 

 

 

 

 

 

 

양꼬치가 먹고 싶어 후배를 불렀다

양꼬치를 항상 같이 먹으러 다니는 후배

나는 까치산역에 맛있기로 소문난 양꼬치집을 알았으니

만나자고 했다

 

 

 

 

 

 

 

 

 

 

청정지역에서 좋은 공기를 마시며 자란 어린양 렘을

사용한다니 그 맛이 기대되었다

후배도 완전 좋아라 오는 선배 덕에 맛있는 양꼬치 먹게 되었다며

좋아했다

 

우리는 조금 이른시간에 도착해서 조금 여유있게 자리를 잡고 앉았다

 

화곡동 양꼬치 맛집 까치산역 맛집 천천향화곡양꼬치

 

 

 

 

 


 

 

 

 

 

 

우리는 사천양꼬치와 양갈비를 주문했다

보기에도 맛있게 생긴 양꼬치

우리는 동시에 눈빛이 빛났다

ㅎㅎ

 

 

 

 

 

 

 

 

 

 

 

 

우리는 양꼬치와 양갈비를 불판위에 올려놓고 굽기시작했다

소주와 잘 어울리는 양꼬치

비도 추적추적 날궂이 하니 딱 좋은날씨였다

양꼬치가 익는 냄새가 솔솔 나기 시작했다

 

화곡동 양꼬치 맛집 까치산역 맛집 천천향화곡양꼬치

 

 

 

 

 

 

 

 

 

 

마늘도 올려 놓고 구웠다

양갈비에 붙은 살은 오동통 살이 이렇게 많은

양갈비는 처음이었다

과연 어떤맛일지 궁금궁금!!!

 

양고기는 저칼로리 저지방 고단백 음식이다

원기회복에도 좋고 다이어트에도 좋은 완전식품

유럽에서는 다이어트 식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데

그럼 오늘은 양꼬치로 다이어트를 하는 걸로 우리는 합의를 봤다

ㅋㅋ

 

 

 

 

 

 

 

 

 

 

 

 

양갈비의 육질이 보기에도 벌써 달랐어요

윤기가 좌르르 흐르면서 아주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양꼬치와 양갈비가 슬슬 익어가는면서

나는 냄새는 우리의 인내심을 시험하는 느낌!!!

옆 테이블에서 먹는 것 처다보면서

빨리 먹고 싶당

젓가락 들고 먼저 익은 마늘 먼저 까서 먹었다

ㅎㅎ

 

 

 

 

 

 

 

 

 

 

 

 

 

양꼬치와 함께  찍어 먹는 향신료~~

내가 좋아라 하는 향신료이다

요 향신료에 반해서 양꼬치를 먹기 시작했었다

남들은 향신료를 싫어한다는데

나는 이 향신료의 매력에 풍덩

 

 

 

 

 

 

 

 

 

 

 

 

 

어느정도 익은 양갈비와 사천양꼬치를 먹기좋은 크기로 잘랐다

그리고 불판위에서 잘 골고루 섞으면서 구웠다

 

 처음에는 양이 많다는 생각을 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먹기좋은 크기로 잘랐더니

불판위에 한가득~~푸짐해졌다

사천양꼬치는 처음이었는데 어떤 맛일지 궁금!!!

 

화곡동 양꼬치 맛집 까치산역 맛집 천천향화곡양꼬치

 

 

 

 

 

 

 

잘 익은 사천양꼬치

매콤하면서 깔끔한 맛이 아주 좋았다

그냥 양꼬치와는 다른 맛이 매력이 있는

감칠맛이 나는 사천양꼬치였다

양꼬치의 잡내도 없고맛이 아주 깔끔해서 좋았다

 

 

 

 

사천양꼬치 이렇게 소스에 살짝 찍어서 먹으니

양파의 상큼함과 아주 어울리는 사천양꼬치였다

 

계속 양념이 안된 양꼬치만 먹었었는데

천천향화곡양꼬치에서 사천양꼬치 매력에 빠졌다

 

 

 

 

 

 

 

 

 

 

 

 

화곡동 양꼬치 맛집 까치산역 맛집 천천향화곡양꼬치

 

우리는 맛있다는 말만 하면서 양꼬치아 양갈비를 먹었다

어느새 다 먹은 양꼬치와 양갈비~~

조금 아쉬운 마음에 볶음밥을 주문했다

천천향화곡양꼬치에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많았다

 

담백한 볶음밥이 질지 않고 보슬거리며서

재료의 신선함이 살아있는 그런 볶음밥이었다

 

 

 

 

 

 

 

 

 

 

 

 

 

 

 

볶음밥에 잘 어울리는 국물이 땡겨서

짬뽕탕을 주문했다

매콤한 짬뽕탕~~국물이 칼칼하면서 아주 시원했다

요렇게 오징어 해물도 들어있는 짬뽕탕!~!!

 

 

 

 

 

 

 

 

 

 

 

 

해물과 야채가 듬뿍 들어간 해물 짬뽕탕

술안주로 국물이 딱!!!어울리는 짬뽕탕이었다

찜뽕전문점을 해도 잘되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아주 맛있는 짬뽕탕이었다

 

 

 

 

 

 

 

 

 

 

오랜만에 동네에서 벗어나 이렇게 맛있는

양꼬치를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서 우리는 좋았다

이제는 우리동네에서 벗어나 까치산역 천천향화곡양꼬치

집에서 만나는 걸로~~

우리의 양꼬치 맛집이 바뀌었다

 

양꼬치 잡내도 안나고 부드럽고 고소한 양꼬치

사이드메뉴도 다양하고 맛이 좋아서 한번 맛을 보면

단골로 정하게 될 천천향화곡양꼬치

 

화곡동 양꼬치 맛집 까치산역 맛집 천천향화곡양꼬치

 

 

 

 

 

 

 

 

 

천천향 화곡 양꼬치

강서구 화곡1동 900-11번지 해태드림타운 1층
(까치산역3번출구 도보3분거리)

02-2692-888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