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대오거리맛집  성남 롯데씨네마 맛집 

 

보물촌 꺼먹돼지

 

 

 

 

 

 

 

 

 




 

단대오거리맛집 보물촌 꺼먹돼지에 푸짐한 쌈밥정식 먹으러 갔다. 

 

 

  

 

 

 

 

 

 

친구랑 오랜만에 단대오거리에서 만났다.

같이 영화를 보자고 해서 재밌는 영화도 보고 요즘 한짱 인기인 액션!!!

잼나게 영화를 보고 나왔더니 배가 고파졌다.ㅎㅎ

 

 

 

 

 

 

 

 

 

 

그래서 우리가 향한 곳은 고기집~~~

 

고기가 맛있고 푸짐하다며 가자고 했다.

 


 

 

 

 

 

 

 

보물촌 토종 꺼먹돼지에 대한 안내문이 아주 크게 붙어있었다.

좋은 고기를 쓴다는 걸 알아달라는 것 같았다.ㅎ

 

전라북도 고랭지 무공해 돼지라고 했다.



 

 

 

 

 

 

 

보물촌 꺼먹돼지 내부도 넓고 깨끗했다.

조금 일찍와서 한산하고 좋았는데

우리는 편한 자리에 자리를 잡고 앉아

쌈밥정식을 주문했다.

 

 

 

 

 

 

 

 

 

고기집에 밑반찬이 많이 나왔다.

 

마침 배도 고프고 나온 밑반찬들을 하나씩 먹기 시작했다.

 

내가 좋아하는 묵 먼저 먹었다.

장떡~~~완전 맛났다.

고기 먹기전에 배가 부들듯 했다.

감자조림도 아주 맛있게 되어 있었다. 

 

 

 

 

 

 

 


쌈밥정식에는 우렁된장이 나왔다.

완전 맛나게 생긴 우렁된장과 된장찌개.

오늘 고기 좀 많이 먹을 것 같다는 예감.ㅎㅎ

쌈도 싱싱하고 아주 좋았다.

 

  

 

 

 

 

 



푸짐하게 나온 고기와 버섯을 불판 위에 올려놓고

굽기 시작했다.

고기도 두툼하고 양도 완전 많아서 보기만해도 흐뭇했다.ㅎㅎ

그저 식탐은 많아서 뭐든 많이 주면 좋았다.ㅎㅎ

 


 

  

 

 

 

 

 

 

 

 우리는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소주를 마시기로 했다.ㅎ

고기에 소주가 빠지면 조금 섭섭하니까.

먼저 잔을 채우고 짠~

늘 오늘만 같아라 하며 마셨다.ㅎㅎ

기분이 좋아서인지 술도 맛있었다.

 

 

 

 

 

 

 

 

고기를 구우면서 김치도 굽고 아주 맛있게 고기가 익어가고 있었다.

냄새가 아주 끝내줬다.

잘 익은 고기는 먼저 같다 맛을 보았다.

고소하고 아주 맛있었다.ㅎㅎ

 

 

 

 

 

 

 


 

 

쌈도 모듬으로 나와서 다양한 종류의 쌈과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이렇게 야채도 골라서 고기를 얹고 마늘 김치을 올려 놓고

먹으니 아주 맛있었다.

이런데 어찌 채식을 할까 싶었다.

고기가 이렇게 맛있는데.ㅎㅎ

 

  

 

 

 

 

 

 

여기에 고기와 파 우렁된장을 얹어서 

함께 먹으니 아주 맛있었다.

된장이 짜지 않고 아주 맛있었다.

 

 

 

 

 

 

 

 

 

요 아이가 바로 우렁된장인데

우렁된장찌개도 좋아하는데 우렁된장도 아주 맛있었다.

된장은 정말 우리나라의 보물인 것 같다.

먹을때마다 중독성이 강하고 절대 질리지도 

거부되지도 않는 음식이란 생각이 들었다.

 

 

 

 

 

 

 

 

 

쌈을 찍어 먹어도 맛있고 

우렁된장과 고기가 맛있는 보물촌 꺼먹돼지

거기다 고기가 지리산 고랭지~~~

이러구도 맛 없으면 완전 반칙 아닌가 싶었다.ㅎㅎ

 

 

 

 

보물촌 꺼먹돼지

031-732-6404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중앙동 196번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