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유역맛집 수유역 매운갈비찜 

 

 

 강추매운갈비찜

 


 

 

 

 




 

수유역에는 은근히 맛집이 있는 것 같다.

갈비찜이 먹고 싶어서 수유역에서 모였다.

수유역에는 매운갈비찜이 맛있는 곳이 있는데

강추매운갈비찜이라는 곳이 바로 그 곳이다~~~ 

 

매운양념이기 때문에 더 맛깔나는

갈비의 맛을 볼 수가 있었다.

갈비도 너무 부드러운 맛이 나서 더

맛있었다~~

 

 

 

 

 

 

 

 

 

 

강추매운갈비찜에서 갈비찜을

맛있게 먹을수 있는 방법이 적혀 있었다~~

 

콩나물을 넣어서 먹어도 맛있구

쿨피스나 순두부탕  주먹밥과 먹어주면

더 맛있으면서도 매운 맛도 적어진다.

 

 

 

 

 

 

 

 

 

 

미션 !!!!!
5단계 두분이서 30분 안에 드시면 공짜 !!!

이런 이벤트 참 좋은데 도전은 못 할 것 같았다~

 

 

 

 

 

 

 

 

 

 

강추매운갈비찜의 분위기는

고깃집이라기 보다는 카페같은 그런

분위기가 난다.

 

그래서 모임을 하기에 적합한 곳인 것 같다.ㅎㅎ

 

 

 

 

 

 

 

 

 

깔끔하고 보기에도  좋은 색감의

테이블과 의자를  맞춰서 보기에도

좋아보이면서도 인테리어 센스가

인상적으로 보였다~~

 

 

 

 

 

 

 

 

 

 

종업원이 와서 뼈를 발라주기 때문에

편안하게 갈비찜을 먹을 수가 있었다~

 

질이 좋은 갈비에 조미료가 들어가지 않아서

깔끔하고 맛있다.ㅎㅎ

 

 

 

 

 

 

 

 

 

 

양념의 개운하면서도 맛깔나는 맛 때문에

갈비찜이 너무  맛스럽고 맛있다!!

 

들어가는 재료가 좋아서 그런지 맛이

너무 진국이다.ㅎㅎ

 

 

 

 

 

 

 

 

 

콩나물이 들어가면 매운맛을 더 적에 느끼게도

하면서 씹히는 맛을 더해준다~

 

좋은 식재료가 들어갔으니 역시 맛이

깔끔한 것 같다.

매운맛이 나면서도 깔끔한 맛~~~

 

 

 

 

 

 

 

 

 

 

이런 매운 맛이라면 얼마든지 먹을수가 있을 것 같다~

 

떡볶이도 갈비찜 양념이 배어 있으니

더 맛깔나고 맛있었다~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성이 있는 그런

매운 맛이 나는 것 같다!!

 

갈비의 부드러운 맛과 매운 맛이 조화를

잘 이루기 때문에 어르신들도

좋아하실 것 같았다~

 

 

 

 

 

 

 

 

 

 

치즈계란찜도 너무 맛있었다.

 

치즈가 엄청나게 들어갔는데

치즈가 늘어지는 모습만 봐도 얼마나

많이 들어갔는지를 알 수가 있을 것 같았다~~~

계란과 치즈의  조화가 생각보다 잘 맞는 것 같다~

 

치즈의 양도 많아서 고소한 맛도 강하고

계란의 부드러운 맛이 나서 너무

맛있고 좋았다.ㅎㅎ

 

 

 

강추매운갈비찜

서울 강북구 수유동 192-54
010-5232-08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