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면도맛집 안면도 맛집 안면도 가볼만한곳, 온누리회타운..!!

 

 

온누리회타운

 

 

 

 

 

 

 

 

 

 

 

 

 

회는 바닷가에서 먹어야 한다는 친구...!

그래야 더 맛있다나?

참 아무튼 어쨌거나 저쨋거나, 회먹으러 안면도를 가잔다.

나는 아무 준비도 없이 따라간 안면도 가볼만한곳 온누리회타운...

 

 

 

 

 

 

 

 

 

 

 

 

아직은 바닷가에 뛰어들기는 차가운 날씨라서

언저리를 두리번두리번 구경하고

바닷가의 짠 바람만 쐬다가

사진찍고~~

 

우리의 목적인 회먹으러!

안면도 가볼만한곳 온누리회타운으로 이동

 

 

 

 

 

 

 

 

 

 

 

 

 

 

일단, 안면도 맛집 온누리회타운에 들어오니..

사람들이 상다리 부러질만한 스끼다시를 열심히 먹고있었다.!

저건 무슨 회를 시켰기에~~ 저렇게나 다양한 스끼다시가 나오나..

했는데~~

 

이곳 안면도 가본만한곳 온누리회타운은, 모든 회를 시켜도

상다리 부러지는 스끼다시를 준다는것이좋았다.

 

 

 

 

 

 

 

 

 

 

 

아 맛있다!

집에서 생선요리를 하면 왜 이맛이 안나는거지!?

진짜 친구말대로, 바닷가가 아니라서 그런가...

 

안면도 맛집 , 안면도 가볼만한곳 온누리회타운~

스끼다시가 맛있는 곳이다.

 

 

 

 

 

 

 

 

 

 

싱싱하고, 바다향기 가득한 스끼다시와 회 한점.

너 먹어~

라고 서로 권하지 않는다.

 

열심히 각자알아서 먹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그렇다.

 

맛좋고 건강에도 좋은 해산물~ 많이 먹고 가야지!

 

 

 

 

 

 

 

 

 

안면도에서 먹는 회..

바로 바닷가에서 잡아올려서 그런지

싱싱하고 쫄깃함이 더한다.

회의 풍부한 식감....

 

동네 횟집에서는 맛보기 힘든 맛이었다.

 

 

 

 

 

 

 

 

 

회먹으랴~~~

해산물 먹으랴~~ 스끼다시에 눈이 휘둥그레!!!!

바쁜 손놀림

 

 

 

 

 

 

 

 

 

상추에 회 두점올려서 싸먹었더니

친구가 뭐라한다.

 

이자식..........!!!!!!!!!!!!!!

 

금방 없어지는게 내탓이라나?!

맛있는데 어떡하냐 그럼!

 

 

 

 

 

 

 

 

 

 

새우새우새우~~~

 

새우눈인것은 싫지만, 새우로 만든 음식은 다 좋다!

특히 요 새우~~~

까먹는 수고는 아무것도 아니다~

 

안면도 맛집 안면도 가볼만한곳 온누리회타운...

정말 안면도에서 회먹기 좋은곳이었다.

 

 

 

 

 

 

 

 

 

회먹고 마무리는 매운탕으로~~~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과!

맛나는 생선까지....

 

안면도에서 바다를 본것보다, 바다음식으로 배를 빵빵하게 채웠다.

안면도 가볼만한곳 온누리회타운.

포식 완료~~~

 

 

 

 

 

 

안면도 가볼만한곳

온누리회타운

041-673-8966
충남 태안군 안면읍 창기리 백사장1길 111번지

+ Recent posts